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신문 창간기념일 축하 인사 모음

여주신문 창간기념일 축하 인사 모음

  • 기자명 편집국
  • 입력 2019.11.11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맞아 보내 주신 축하 인사말을 모았습니다. 게재 순서는 지면 편집을 위해 정리한 순서입니다. 

항상 관심을 보내주시는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노력하는 여죽신문이 되겠습니다.

여주신문의 24년 생일을 축하하며, 앞으로 50년 100년 건강한 장수 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 김길성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당한 권력과 거짓에 맞서 올바른 정보와 대안을 제시하는 여주신문은 언론의 역할을 실천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올곧은 신념으로 진실의 전달자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강대필 

 

여주와 중부지역 사회의 바른 여론형성과 시민의 건강한 언론문화 창달의 견인차 역할을 다하는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 임덕연

 

여주는 역시 여주신문!!

- 최재관 

 

여주에는 좋은신문이있습니다 24년동안 다르게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애로사항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굳굳하게 지역알리미로 사명을하고있습니다. 더 높게 날기 위해서는 독자여러분의 성원이 필요합니다. 여주 !여주대표신문  여주신문

- 김충용 

 

앞으로도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요^^

- Roller Tayo 

 

창간 24년 맞은 여주신문에게...좋은 여주신문 착한 여주신문 선도적인 여주신문 건강한 여주 신문 친구같은 여주신문 여주사랑에 앞장서는 여주신문 여주발전에 고민하는 여주신문 여주시민을 대변하는 여주신문 예리한 시선으로 긴장감을 주는 여주신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여주신문 차별화 된 여주신문 글 맛이 있는 여주신문 중용의 철학이 담긴 여주신문 24세 건강한 청년 여주신문 축하해요

- 여주시의회 최종미 의원

 

우리 모두 살기 좋은 여주를 위해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써주시고 우리에게 필요한 소식 꾸준히 알려주십시오. 24년 축!! 건강하시고 복 많으세요^^.

- 서금실 

 

청년기에 접어든 성숙한 여주신문이 청년답게 쑥쑥 자라 여주시민의 행복한 동반자로 북성산처럼 우뚝서고 여강처럼 오래 함께하기를 축원합니다.

- 여주민예총지부장 전기중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여주지역의 현안을 주민의 시선에 맞추어, 한발 한발 시민의 마음속으로 걸어오신 그 길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더 가까이에서, 더 쉽고 ,더 단단한 지역언론으로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여주신문 구성원 여러분께 박수 보냅니다.  

- 이은희

 

지역신문의 한계가있습니다. 경제적어려움도있습니다. 지금 활자신문의 경영은 더어렵습니다. 복제영상시대인 지금! 지상파방송도 적자를 면치못하고있는 현실! 24년이나 지나오셨군요. 지난한 세월에 박수를 보냅니다. 조용연 주필! 어쩌면 마지막으로 시대적 사명이란 짐을지고있습니다. 여주신문이 대표와 전직원의 노력으로 지역신문의 한계를 극복하고 정론으로 삐뚤어져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정신을 바로세우는 역할을 하시길! 축하합니다. 여주신문 영원하시길!

- 유인촌 <배우, 전 문화관광체육부장관>

 

여주신문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주의 현주소와 미래주소를 볼수있고 그래서 미리 대비할수있는 정보를 제공해주는 언론사, 마음에 씨앗을 심는 언론사 되기를 축복합니다

-여주시의회 한정미 의원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시민과 더불어, 시대와 더불어 전진하길 바라겠습니다.

- 신순봉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명칭을 신문사명으로 쓰는 만큼, 여주시를 대표하고 시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신문으로 계속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 여주박물관장 구본만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추카드립니다. 앞으로도 활기차고 기쁜소식 마니마니 전해주세요~~~♡

- 이정효

 

따뜻한 시민속에는 여주신문 24~

- 최용기 

 

누구도 배제되지 않는 세상 소통의 시작. 여주신문 창간 24돌을 축하드리며 언제나와 같이 우리 장애인과 함께 우리의 눈높이에서 우리의 목소리를 대변해주는 큰 역할을 기대하며 여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여주시장애인자립센터장 조정오

 

검룡소에서 발원한 한강이 산골짝의 냇물을 모아서 흐르고 흘러 여주의 농토를 비옥케 하고 인심을 넉넉하게 하듯이 90년대 격동기에 탄생한 여주신문은 4반세기에 걸쳐 세상 소식을 전하고 민심을 대변하여 여주를 일깨우고 시민들의 영혼을 맑게 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제비의 빠른 소식과 매 눈의 빈틈없는 분석으로 봉황의 격조 높은 논조의 신문으로 백년.천년 "일신 우일신"하길 바랍니다.

-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회장 김태진

 

나는 솔직히 <여주 신문>을  알지 못했다. 그런데 지난여름 나의 소중한 문우가 주필로  취임하면서 여주 신문을 읽기  시작했고 이제는 거기에 빠져들었다. 때마침 귀지의 창간 24주년이라는 낭보를 접해, 진심 축하드리고 여주시민과 더불어 최고의 지역언론으로 일취월장하길 기대합니다.

- 차백성 <자전거 여행가>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여년의 시간 동안 여주 시민의 눈이 되어 지역사회의 필요한 소식을 전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필요한 소식들을 많이 보도해 주셔서 소외되고 가려운 부분들을 보도해 가는 지역의 지킴이가 되어 주시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황석우 <여주장애인야학 버팀목 교장>

 

시민을 대변하고 지역의 젊고 품격 높은 언론문화와 21세기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12만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박근출 (사)여주시독립운동가기념사업회 회장

 

갈꽃이 한창인 때 관우 장호(장비 아님) 씩씩한 여주신문이 걸어 가는 그 길은 험로 사시장철 

주야장천 여주 민중의 입이 되시길!

- 최창석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비의 날개 짓이 태풍이 되듯, 소외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 온 기록들이 여주발전의 방향이 되고 시민의식 성장 동력이 되었음을 믿습니다. 여주신문이 미래로 100년을 준비하며, 지역언론의 중심에서 정론의 역할을 다 하시길 기대합니다.

- 진재필

 

여주신문 구독자 만세, 여주신문 기자 만세. 여주신문 운영진 만세

- 김태호

 

병상누워서 축하하는 꼴이 미안하지만 여주신문 24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이세용

 

여주의 하루 하루 역사를 진솔하게 담아낸 스물네돌을  맞이한 여주신문 축하합니다. 공정한 언론의 자리를 지키며 더욱 빛나길 기원합니다. -여주신문 사랑해요-^^

- 이하정 

 

들에는 풍요가 넘실대고 강물은 여울로 아롱지는 여주는 고밀도 수도권을 탈색시키는 유일한 여백입니다. 여주신문 4반세기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맑은 여주의 등대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월간<자전거생활> 대표 김병훈

 

여주신문 24주년을 축하 합니다 ♡♡♡

- 박흥식

 

“여주에는 여주신문, 여주사랑 여주신문”이라는 슬로건으로 95년도에 창간하여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한 여주신문은 여주의 미래를 여는 지역지로서 합리적인 판단으로 비판과 격려가 조화를 이룬 진실 된 기사를 통해 언론의 역할을 다하여 여주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여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여주시의회 의원 박시선

 

24년 이라는 사반세기 동안 여주신문은 시민들에게 정확한 정보 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정보화시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였고, 또한 유튜브[youtube) 여주신문티비 프로그램을 통하여 생생한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여주에서 일등 정보제공자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요사이 여주시의 변화 와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앞으로 여주신문의 역할이 더욱 중차대하고 커질 것입니다. 따라서 향후 25년 동안 여주신문이 새롭고 더 많은 발전읗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 곽수일 서울대학교 명예교수, 대한민국학술원 회원

 

여주를 관통해 흐르며 여주시민의 삶을 살찌운 어머니강 여강처럼 여주시민의 마음에 수천 년 흐르는 여주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 김주철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주시민과 함께 해온 지난 24년, 앞으로의 1백년 여주시민의 발전과 여주시의 발전을 위하여 승승장구 좋은 정보 전달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 가남농협 조합장 김지현 배상

 

지역신문은 주민들의 구독이 중요합니다. 올곧은 기사를 위해 노력하며 지속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여주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득현 여주시지속발전가능협의회 상임대표

 

1995년 창간 이래로 여주시민들과 함께 뉴스와 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이끌고 있는 시민의 사랑 속에 꽃 핀 정론지, 여주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한유진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 겸 여주대 특임교수> 

 

여주에는 좌우로 치우치지 않는 신문이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기자들의 담대하고 예리한 시선에 자부심을 갖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여 지면을 할애하니 감동받습니다. 정론직필의 사명을 잘 감당하시길 바라며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이동순

 

언론답고 언론다운 여주의 자랑스러운 신문, 여주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여주의 올바른 기록을 위해 향후 240년의 역사를 기대합니다.~(하트)  

- 김나영

 

여주의 자랑 여주신문이 어느새 창간 24주년이 되었군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거리에서 취재를 원칙으로 하는 기자정신이 24년간 이어져 왔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있어야 할 정론직필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 강수천

 

여주신문 창간24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주시민께 옮바른 정보로 살만한여주를 여주시 발전을 위하여 승승장구하는 얼론으로 백년대계를 활짝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김지현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